피씨디렉트, CREATIVE 인기 제품 대상 리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CREATIVE 인기 제품 대상 리뷰 프로모션 실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8.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및 컴퓨터 주변장치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9월1일 피씨디렉트 창립기념일을 맞아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 OUTLIER Gold 및 Air 무선이어폰,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 대상으로 제품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구입 후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 리뷰를 남기는 모든 구매자에게 GIGABYTE SSD 120GB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인 CREATIVE LIVE! CAM SYNC 1080P 웹캠은 최대 30fps의 프레임과 1080p의 FULL HD의 고해상도 및 왜곡 없는 77°의 광각 렌즈를 탑재해 넓은 시야감을 제공하고, 마이크가 내장돼 별도의 마이크 없이 범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웹캠으로 재택근무, 비대면수업 증가로 생활의 필수인 아이템이다.

CREATIVE OUTLIER GOLD 및 AIR 무선 이어폰은 모두 IPX5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구리보다 뛰어난 전기 전도체인 고품질의 5.6mm 그래핀 드라이버와 블루투스 5.0 지원 및 범용성 높은 aptX 및 AAC 코덱 지원으로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양질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CREATIVE PEBBLE PLUS 2.1채널 스피커는 45도의 각도로 디자인되어 명확한 사운드를 사용자의 귀에 전달한다.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 USB로 구동되며 동시에 기존의 CREATIVE PEBBLE에서 서브 우퍼를 하나를 추가 제공해 역동적이고 선명한 고음과 강력하고 깊이감 있는 저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작은 크기와 상반되게 최대 8W RMS 출력으로 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피씨디렉트 창립기념일 기념으로 제품 리뷰를 남겨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경품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앞으로도 CREATIVE 제품 및 피씨디렉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 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고 있는 CREATIVE의 다양한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및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