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무선 디스플레이 ScreenBeam 960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스크텍, 무선 디스플레이 ScreenBeam 960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9.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아스크텍은 미라캐스트(Miracast)를 지원하는 무선 디스플레이 기기 액션텍(Actiontec)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을 판매 중이다.

스크린빔 960은 별도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연결해 화면을 띄우고 변환할 수 있다. 어지간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PC는 모두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화면 송수신기의 경우 수신 거리가 짧아 수신기 근처에 디바이스를 배치해야 한다. 이와 달리 스크린빔 960은 최대 15m 범위 내에서 연결이 가능해 먼 거리에서도 안정적이다. 덕분에 대강의실, 대회의실처럼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스크린빔 960은 현재 방송, 영상 콘텐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1080p F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덕분에 프레젠테이션이나 수업 도중에 동영상을 재생할 때도 안정적으로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재생하기 때문에 보다 다채로운 회의, 발표, 수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양방향 터치를 지원해 학교, 학원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자 칠판, 터치스크린 모니터처럼 터치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기기라면 USB HID/USB A to B로 연결해 양방향 터치 및 메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교사가 터치로 사진을 확대해 보여주거나 선생님이 전자 칠판에 필기한 문제를 학생이 터치스크린을 통해 정답을 적는 등 스마트한 수업이 가능하다.

스크린빔 960은 기업, 교육 환경에 발맞춰 향상된 안정성과 보안성을 지니고 있다. 무선 인증 프로토콜 WPA2-PSK를 사용하고 허용된 PIN 번호를 통해서만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뛰어나며, USB나 PC에 따로 저장할 필요가 없어 해킹으로부터 콘텐츠가 공격받을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신뢰성도 갖췄다. KC 마크(국가통합인증마크) 획득, CE 마크 획득 및 전기·전자 제품에 포함된 납, 카드뮴, 수은, 크롬, 난연재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RoHS 인증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