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G80-3000S TKL 고급 마우스 마우스 장패드 선착순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G80-3000S TKL 고급 마우스 마우스 장패드 선착순 증정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9.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기계식 키보드 G80-3000S TKL 모델에 한해 고급 마우스 장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반세기가 넘는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기술 연구와 키보드를 생산하였으며 ‘체리키’ 라고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및 생산한 체리가 직접 제조한 G80-3000S TKL은 1989년부터 생산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체리의 스테디셀러 G80-3000 오리지널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이벤트 대상인 G80-3000S TKL 기계식 키보드는 기존 체리 오리지널 라인의 기술적 장점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대비 80% 작아진 사이즈와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실용적이다.

거기에 오리지널 라인 만의 고전적 감성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린 유니크한 체리만의 기계식 키보드 철학을 느낄 수 있다.

G80-3000S TKL 제품은 강한 내구성의 PBT재질의 키캡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기존은 보급형 ABS 키 캡과 비교하여 사용 중 흠집과 스크래치에 더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타건 시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G80-3000S TK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마우스장패드의 체리 로고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한 층 더 가미해 주고 있으며, 고급 소재인 천연고무를 사용 및 밑면 미끌림 방지설계를 적용하여 패드가 미끌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고밀도 섬유재질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5mm의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체리 G80-3000S TKL 기계식 키보드는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텐키리스 라인업으로써 그 동안 텐키리스 라인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혜택을 드리고자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체리 및 피씨디렉트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G80-3000S TKL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