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네이버 쇼핑 ‘게이밍 책상’ 부문 판매 1위 달성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네이버 쇼핑 ‘게이밍 책상’ 부문 판매 1위 달성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12월 21일 출시한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가 네이버 쇼핑의 ‘게이밍 책상’ 부문에서 가장 상위 랭킹에 오르며,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저렴한 가격과 쉬운 조립, 그리고 흔들림 없는 견고함으로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1인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크기의 책상으로, 인체 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레나 엑스 제로는 철제 소재의 더블 Z자 구조 다리가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주는 내구성을 갖췄다. 수평을 맞추는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와 케이블을 정리해 책상을 벽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 그리고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에 완벽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부가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에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촘촘하고 타이트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네이버 쇼핑 '게이밍 책상'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곧 출시될 1600 사이즈 책상과 더불어 편의성을 더할 다양한 액세서리도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