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의 클럽 사운드를 무선으로! 유니씨앤씨, JBL CLUB 시리즈 정식 출시
상태바
DJ의 클럽 사운드를 무선으로! 유니씨앤씨, JBL CLUB 시리즈 정식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2021년 새해를 맞아 DJ들의 클럽 사운드를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JBL CLUB 시리즈 4종을 8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

이번 행사는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3% 적립과 신한/국민카드 3% 적립을 제공한다. 이외에 여러 사은품과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통해 JBL CLUB 시리즈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JBL CLUB ONE'은 Hi-Res 인증을 획득한 고음질 무선 헤드폰으로, 한층 높아진 사운드 시스템 'Legendary JBL Pro Sound'이 청각학자와 공연음악가에게 검증받은 음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초당 50,000회까지 소음을 제거하는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을 갖춰, 음악을 재생하지 않아도 노이즈 캔슬링을 유지한다. 

또한 외부 소리를 들어야할 때 '주변 소리 듣기(Smart Ambient)' 기능으로 주위 소리를 증폭시킬 수 있으며, '톡쓰루(TalkThru)' 모드를 통해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타인과 대화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 기술로 주변 소음 속에서도 편하게 전화 통화할 수 있다.

전용 모바일 앱인 My JBL Headphones에서 유명 DJ들의 스타일대로 음악을 설정하는 Stage+ 기능과 사용자의 성별, 연령, 및 개별 청력 선호도를 고려하여 보정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JBL CLUB 950NC'는 퀄리티 높은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역시 광범위한 디테일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Hi-Res 인증을 획득했다.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으로 저음역대에 5-6dB을 추가하여 재생하는 음악의 저음을 강화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 같은 음성 비서를 호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 '주변 소리 듣기'와 '톡쓰루' 기능, 전용 모바일 앱 이용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폰은 편안한 착용감과 최대 50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로 사용자에게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역시 '베이스 부스트', '주변 소리 듣기', '톡쓰루' 기능, 음성 비서 호출, 전용 모바일 앱 이용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JBL CLUB PRO+ TWS'는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출력하는 JBL Pro Sound 기술을 장착한 무선 이어폰이다.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하고, 톡쓰루 기능을 제공한다. 

전용 모바일 앱에서 유명 DJ의 음악 스타일을 제공하는 'Stage+'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Seal Check' 기능을 이용하면 사용자에 알맞은 이어팁 측정도 가능하다. 또한 감상하는 콘텐츠에 따라 스탠다드 모드, 뮤직 모드, 비디오 모드를 설정해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8시간, 노이즈 캔슬링을 켠 상태로 6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10분 충전으로 1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퀵 충전 모드를 지원한다. 

 

[이벤트] DJ들의 클럽 사운드를 무선으로! JBL CLUB 시리즈 네이버 정식 런칭 이벤트 진행
행사 일정: 2021년 1월 8일 – 31일
행사 사이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행사 혜택: 3% 구매 적립 + 신한/국민카드 3% 적립 + 푸짐한 사은품 + 포토리뷰 작성 시 5천 페이 적립
행사 모델: 
JBL CLUB ONE 블루투스 헤드폰
JBL CLUB 950NC 블루투스 헤드폰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폰
JBL CLUB PRO+ 완전 무선 이어폰

자세한 행사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