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가성비 무선 게이밍 마우스 'STORMX GM3' 출시 기념 특가 할인
상태바
제닉스, 가성비 무선 게이밍 마우스 'STORMX GM3' 출시 기념 특가 할인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2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가성비 무선 게이밍 마우스 'STORMX GM3 Wireless(이하 스톰엑스 GM3 무선)'의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 스토어에서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월 25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토어 제닉스N샵에서 진행된다.

스톰엑스 GM3 무선 마우스는 PIXART사의 PAW3325 센서를 사용한 고성능의 대칭형 게이밍 마우스로, 최대 10,000 DPI를 지원하며 이를 6단계로 나눠 설정할 수 있다. 2.4GHz의 무선 동글로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1000Hz의 폴링 레이트를 지원한다. 더불어 최대 2천 만회 클릭을 보장하는 OMRON사의 스위치로 부드러운 클릭감을 느낄 수 있다.

부가적으로 절연체가 없어 유연한 이동을 도와주는 파라코드 재질의 USB 타입C 충전 케이블이 제공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LED 효과와 DPI, 버튼 기능, 매크로 등의 설정을 맞춤으로 바꿀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스톰엑스'의 이름으로 오랜만에 출시되는 STORMX GM3 무선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를 많은 분들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