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 4-SLOT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 4-SLOT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1.2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가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 4-SLO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는 GPU 2개를 고속으로 상호 연결하는 솔루션으로, 엔비디아(NVIDIA)의 최신 NV링크 기술을 탑재하여 다중 GPU 시스템에 사용되는 기존의 PCI-E 기반 솔루션보다 향상된 성능을 보여준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는 딥 러닝 수퍼 샘플링(DLSS) 2.0 기술을 지원하는 지포스 RTX 3090 그래픽카드 2개에서 양방향 스케일러블 링크 인터페이스(SLI)를 완벽 지원한다. 이를 통한 높은 시각적 충실도로 8K급의 고해상도에서도 끊김 없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는 8K급 고해상도에서도 프레임을 부드럽고 빠르게 표현할 수 있어 쾌적한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가바이트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NV링크 브릿지 관련 구매 및 문의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에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