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전자, LDS 스마트 로봇청소기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출시
상태바
에이스전자, LDS 스마트 로봇청소기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2.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의 가전 제품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가사 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로봇 청소기나 무선 청소기의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와 같은 가운데, 에이스전자(ACE electronics)가 LDS 로봇 청소기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새로 출시했다고 9일 전했다.

20년 이상 이어온 국내 청소기 전문 브랜드 에이스전자는 초정밀 LDS(Laser Distance Sensor, 레이저로 거리를 측정하는 센서)를 탑재하고 최대 230㎡ 공간을 청소하는 로봇 청소기 ARC-312를 출시했다.

로봇 청소기 ARC-312는 LDS 센서로 양 옆에 달린 사이드 브러쉬와 메인 브러쉬가 벽면까지 빈틈없이 청소하며, 먼지를 흡임함과 동시에 물걸레 청소까지 한 번에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 앱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지원하며, 앱을 통해 원하는 청소 구역 설정이나 물 조절 등을 할 수 있어 바쁜 1인 가구에 특화된 청소 가전 제품이다. 5,000mAh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80분 작동한다.

프리미엄 무선 진공 청소기 ATC-111은 400W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보이며 미세먼지를 99.9% 제거하는 5단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짧은 작동 시간을 보완하고자 배터리 1개를 추가 제공하며, 보조 배터리는 본체와 함께 충전할 수 있다.

청소 목적에 따라 모터가 달린 본체를 상부와 하부로 옮겨 바꾸며 조립할 수 있다. 본체를 하부에 배치할 시, 방향 조절이 쉬워지며, 상부에 배치할 시, 긴 연장관을 활용하면 손이 닿지 않는 좁은 공간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에이스전자 관계자는 "대기업 브랜드의 무선 청소기와 비슷한 성능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