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제닉스, 게이밍 의자 등 최대 66%까지 할인하는 '콩콩절' 이벤트 진행
상태바
1년에 단 한 번! 제닉스, 게이밍 의자 등 최대 66%까지 할인하는 '콩콩절' 이벤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2.1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밍 의자와 책상, 키보드, 마우스 등을 포함한 인기 상품 5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66% 할인을 제공하는 '콩콩절' 행사를 오는 22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콩콩절은 제닉스 홍보 모델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의 별명 '콩진호'에서 따온 명칭으로, 제닉스의 1년 중 가장 큰 온라인 행사이다. 이번 콩콩절 행사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2일 오전 10시부터 22시 22분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66%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 등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토트넘 홋스퍼·레알 마드리드·FC 바르셀로나·아레나 제로·BMW·LG 트윈스·NC 다이노스 게이밍 의자, 스톰체이서LT 키보드, 타이탄 GX 에어·스톰엑스 WM2 마우스, 타이탄 마이크, 이어폰, 헤드셋, 아레나·오비스 책상, 오비스 패드, 모니터 받침대 등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로, 다양한 제닉스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콩콩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