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전시공간용 프로젝터 PT-RZ990 출시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전시공간용 프로젝터 PT-RZ99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파나소닉코리아가 몰입감 높은 영상미를 선사하는 중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타겟으로 한 프로젝터 PT-RZ990을 출시했다. 

파나소닉 PT-RZ990은 파나소닉의 독보적인 콰르텟 컬러 하모나이저(Quartet Color Harmonizer) 기술을 통해 색 재현력을 높이고 최적의 화이트 밸런스를 구현한다. 탁월한 엣지 블랜딩(Edge Blending)을 지원하는 1-Chip DLP 이미징 기술은 인접한 스크린간 뛰어난 균일성을 제공하여 멀티스크린 프로젝션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은 9,400안시루멘의 높은 밝기와 WUXGA(1920x1200)급 해상도로 고해상도 영상 및 이미지 투사가 필요한 곳에 적합하다. 주변 조명에 따라 컬러와 밝기를 조정하는 파나소닉 데이라이트 뷰 기능으로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콤팩트한 프로젝터 PT-RZ990은 간편하고 유연한 설치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별도의 디지털 링크 및 LAN 단자로 설치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스마트 프로젝터 컨트롤 앱을 통해 설치 속도를 대폭 향상했다. 새로운 ET-DLE020 초단거리 투사 줌 렌즈를 비롯한 11가지의 다양한 렌즈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K 입력 신호를 지원하여 4K 지원 인프라에 매끄럽게 통합될 수 있다.

파나소닉이 새롭게 선보이는 PT-RZ990은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오랜 시간 균일한 성능을 구현해야 하는 전시 공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밀폐된 광학 블록으로 방진 시스템 강화, 필터가 없는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최대 20,000 시간 동안 유지보수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된 듀얼 레이저 드라이브는 수명이 다하면 기능을 상실하는 기존 램프 방식과 달리 20,000 시간을 사용해도 밝기 저하의 폭이 감소하여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시스템사업본부 이윤석 이사는 "파나소닉 PT-RZ990 시리즈는 정확한 색상을 구현하는 동시에 설치가 간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특히, 몰입감 높은 영상미 구현이 필요한 전시 공간에 적합한 제품으로 관련 기업 및 단체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