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딜라이트샵, 강남역 오픈
상태바
삼성 딜라이트샵, 강남역 오픈
  • doctorK
  • 승인 2011.04.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에 초대형(957㎡, 약 290평) IT, 모바일 전문 매장인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을 8일 오픈했다.  
  
‘삼성 딜라이트샵’은 제품을 단순히 진열하는 것에서 벗어나 모든 IT 제품을 하나로 연결하는 컨버젼스 전시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삼성전자의 TV·휴대폰·포터블 기기 등이 하나로 연결되는 올쉐어(All share)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연해 볼 수 있어, IT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와 젊은 층의 새로운 IT 문화,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또한, 1,200여종의 IT, 모바일 관련 액세서리 중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비츠, 울트라손의 최고급 헤드폰 등 삼성 딜라이트샵에서만 체험, 구매 가능한 ‘딜라이트 Special Edition’이 판매될 예정이어서 IT 트랜드 세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성 딜라이트샵’에서는 삼성전자의 제품은 물론 1,200여종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 되는데, 판매되는 가격은 거품없고 투명한‘가격 표시제’로 운영된다. 
  
4월 한 달 동안은 ‘삼성 딜라이트샵’의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 딜라이트샵’을 찾는 고객들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탭 WiFi·갤럭시 플레이어·삼성 NX11·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 딜라이트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dlight)에서는 삼성 딜라이트샵 찾기 배틀 온라인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 미션을 성공한 사람에게는 ‘갤럭시탭 WiFi’ 등의 상품을 총 208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4월 한 달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10%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되고, 지정 모델 구매 시에는 10만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IT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IT 액세서리 특가전”도 4월 한달 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의 최신 IT·모바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IT 문화를 선도할 허브 역할을 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