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스마트 스토어 게이밍 의자 및 책상 릴레이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제닉스, 스마트 스토어 게이밍 의자 및 책상 릴레이특가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밍 의자 및 책상의 릴레이특가 할인 행사를 제닉스 본사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8일부터 18일까지 11일 동안 진행되는 제닉스 릴레이 특가 행사는 4일 단위로 인기 제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은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게이밍 책상을 시작으로 '아레나 엑스 제로 1600'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 의자 순으로 이어지며, 포토 후기 작성 시 포인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은 1200/1600 사이즈로 1인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됐으며, 스틸 소재의 더블 'Z'형 구조로 최대 100kg 무게까지 지지한다. 케이블 패스, 얼고 커브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LPM 공법을 이용한 카본 마감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높이 조절 글라인드 4개, 헤드셋 거치대, 컵홀더, 네트 망, 멀티 트레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편의성을 더했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컴퓨터 의자는 게이밍 의자에 접이식 발 받침대를 추가한 제품으로, 받침대를 필요할 때만 꺼내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등판을 180도까지 젖힐 수 있으며, 좌판 역시 최대 7cm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높낮이, 각도, 앞·뒤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 버킷 시트 디자인으로 허리 부담을 줄이고 등을 받쳐주는 흔들의자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고품격 마감을 통해 뛰어난 복원력을 보인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며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제닉스 인기 제품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