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레스트' 발 받침 게이밍 의자 1차 물량 초고속 완판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레스트' 발 받침 게이밍 의자 1차 물량 초고속 완판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2월에 출시한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ARENA-X FOOT REST)' 발 받침 게이밍의자의 모든 물량이 초고속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준의 아레나 엑스 풋레스트는 사용자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안함에 가치를 둔 게이밍의자다.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높은 하중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튼튼한 강성의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채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다. 높은 안전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접이식 발 받침대를 필요할 때만 꺼내 더욱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 각도 조절과 최대 7cm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허리 부담을 줄여주고 등을 받쳐주는 흔들의자 같은 편안함과 높낮이, 각도, 앞·뒤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사용했다. 인체공학적 버킷 시트 디자인으로 특별한 소재와 고품격 마감을 통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편안함에 가치를 더하는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발받침 게이밍의자에 열띤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곧이어 시작하는 2차 판매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