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컬러 디지털 고속 인쇄기 'imagePRESS C170' 선보여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컬러 디지털 고속 인쇄기 'imagePRESS C170'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상업 인쇄 및 오피스 시장의 다양한 출력물에 대응할 디지털 고속 인쇄기 'imagePRESS C17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고속 인쇄기 신제품은 대량 컬러 인쇄에 최적화된 디지털 인쇄 시스템이다. 실제로 생산성과 출력 품질, 용지 대응력 모두 뛰어나 상업 인쇄는 물론, 오피스 고객까지 만족시킬 예정이다.

제품의 주요 특장점은 ▲고속 출력 ▲뛰어난 컬러 안정성 ▲폭 넓은 용지 대응력이다. 먼저 분당 흑백 80매, 컬러 70매의 빠른 출력 속도와 신속한 기동을 자랑하며 대량 인쇄 시에도 고속 출력으로 대응한다.

여기에 뛰어난 컬러 안정성으로 대량의 보고서나 브로셔 등의 출력물에도 일관된 색감을 구현한다. 이는 ▲뛰어난 색 재현성을 실현한 차세대 'CV(Consistently Vivid) 토너' 사용 ▲사진 등 이미지 출력에 적합한 '190dot 스크린' 기본 채택 ▲출력 중 실시간 색감 조정이 가능한 Multi-D.A.T 기술 등을 바탕으로 한다.

또한 토너의 전사성이 뛰어난 '코트 ITB 벨트'를 채용해 두꺼운 종이(최대 350g/ m2)나 요철이 있는 엠보스지 등 특수 용지에도 출력이 가능하다. 최대 1,300mm의 장지 출력도 할 수 있어 POP나 포스터 등 다양한 판촉물도 한 장부터 저비용으로 단기간에 직접 출력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뛰어난 양면 정합성으로 양면 명함이나 카탈로그 등의 출력물도 작업 가능하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이번 디지털 고속 인쇄기 신제품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돼 탁월한 표현력과 편리성을 겸비했다"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대응하며 상업 인쇄와 오피스 고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