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비즈니스 무한잉크젯 'MAXIFY GX 시리즈' 출시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비즈니스 무한잉크젯 'MAXIFY GX 시리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5.3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비즈니스 공간에 최적화된 무한잉크젯 'MAXIFY GX 시리즈'를 선보였다.

GX 시리즈는 기존 모델의 대비성능을 개선해 총 6종(6090, 6091, 6092, 7090, 7091, 7092)의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최소한의 공간만을 차지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높은 출력품질과 경제성을 갖춰 소규모 사무실이나 상점, 공유 오피스 등에서 비즈니스 생산성을 한층 높여준다.

제품의 주요 특장점은 ▲고속 출력과 높은 퀄리티 ▲대량인쇄 및 비용 절감 ▲유용성 ▲높은생산성 등이다. 먼저 분당 흑백 45매(24.0ipm), 컬러 25매(15.5ipm)의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마찰에 강하고 모든 색상이 선명·조밀하게 출력되는 4색 안료 잉크를 사용해 비즈니스 문서를 출력하는데 최적화 되어있다.

또한, 흑백 약 6,000매, 컬러 약 14,0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한 대용량 블랙/컬러 잉크 탱크를 비롯, 단면 인쇄와 동일한 밀도로 인쇄가 가능한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경제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특히 잉크소모량을 줄인 절약 모드를 사용하면 인쇄 가능한 횟수가 흑백 약 9,000매, 컬러 약 21,000매까지 1.5배 늘어나 대량 인쇄 시에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후면 트레이와 2단 카세트를 통해 최대 600매까지 용지 적재가 가능하고, '원패스 양면 동시 스캔ADF'는 불필요한 시간 손실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관리자가 불필요한 프린터 기능을 제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만의 오피스 솔루션을 적용해 관리자는 불필요한 프린터 기능을 제한하여 무단 사용을 방지하고 사용 빈도순으로 LCD 홈 화면에 아이콘을정렬하는 등 향상된 사용자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는 "캐논의 새로운 비즈니스 잉크젯 GX 시리즈는 잉크젯보다 빠르고 레이저보다 경제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의 오피스 솔루션과 사무기 생산 노하우를 접목해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할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