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최단기간·최다판매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게이밍 책상 네이버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제닉스, 최단기간·최다판매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게이밍 책상 네이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최단 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고 네이버 쇼핑 1위에 오른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의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최저가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책상 앞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돕는 사이즈로 제작돼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됐다. 스틸 소재의 더블 Z자 구조의 다리가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시에 높은 내구성을 갖춰 튼튼하고 흔들림 없이 책상을 받쳐준다.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해 책상을 벽면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했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에 음료 컵을 거치하는 컵홀더, 촘촘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수납 가능한 네트망 액세서리가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단 기간 최다 판매로 제닉스를 대표하는 게이밍 책상이 된 아레나 엑스 제로 1200 데스크를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