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극한세일 행사 진행
상태바
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극한세일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09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디지털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대표: 정재훈)은 일본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DCORE) 안마의자를 대상으로‘극한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 모델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디코어는 독보적인 운영체제를 탑재, 근육의 표층뿐 아니라 심층부까지 도달하는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3대 고급 목재로 꼽히는 블랙 월넛을 마감재로 사용해 타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씨러스는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로, 팔 부위부터 본체 하단까지 이어지는 원목 디자인을 통해 고급 소파 같은 외관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등과 허리, 팔, 다리, 발 등에 7개의 헵타코어(HEPTA CORE) 메카가 탑재됐으며, 마사지볼 자체가 회전하는 동시에 앞뒤로 움직이면서 전신에 정교한 4D 마사지를 구현한다. 

스트라터스는 완성도 높은 체형 체크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등허리와 팔, 다리 등에 장착된 5개의 코어 메카는 분당 33회의 속도로 움직이며 차별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팔 부위 롤러로 코어 인피니티 웨이브 기술을 통해 팔과 손 전체에 뛰어난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는 신체 주요 포인트에 탑재된 41개의 에어셀이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신 에어 마사지기능이 있어 목 어깨부터 발 끝까지 섬세한 마사지감을 구현한다. 또 부위별 3개의 트리플 코어 메카와 인체공학적인 SL프레임을 통해 강력하면서도 밀착력 높은 지압 마사지를 선보인다. 

힐링존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는 다양한 옵션보다는 마사지 자체의 완성도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일본 마사지 기술의정석을 경험할 수 있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힐링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일본 안마의자를 비롯해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원스톱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파주와 부산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