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화질, 이스트라 QLED TV 네이버 특가 라이브 진행
상태바
압도적인 화질, 이스트라 QLED TV 네이버 특가 라이브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7.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에서 압도적인 화질과 안드로이드의 스마트 기능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스트라 1등급 QLED TV시리즈 ‘THE SMART AI’에 대해 726일 오후 630분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소개되는 이스트라 QLED TV 시리즈는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82인치 등 총 5종으로 일반 LED TV와 다르게 퀀텀닷 기술과 최신 안드로이드 OS가 적용되어 압도적인 화질과 구글의 최신 스마트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1. QLED만의 압도적인 화질

기존 LED TV와 달리 QLED TV는 블루 LED와 퀀텀닷 필름이 결합된 퀀텀 기술을 적용하여 99% 이상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며 컬러 하나하나에 생기를 불어넣은 듯한 실사와 같은 생생한 화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어떤 영상에서도 가장 어두운 블랙부터 가장 밝은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는 퀀텀 HDR 기술이 적용되어 어떤 장면에서도 QLED TV만의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화질을 표현할 수 있다.

 

2. 최신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리얼 스마트TV

안드로이드 OS 기반으로 설계되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넷플릭스 4K, 유튜브 4K, 프라임비디오 4K, 왓챠, 아프리카TV 5,000여개 이상의 APP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음성인식, 블루투스 5.0 기능을 탑재하여 유저 편의성부터 AI를 기반으로 한 다른 기기들과의 호환까지 막강한 스마트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75인치와 82인치 두 모델은 이스트라의 프리미엄 QLED TV 라인업으로 중소기업 범용 DLEDTV와 달리 뒷면을 특수 강화유리로 제작하고, 백라이트를 ELED형 타입으로 설계하여 울트라 슬림 디자인과 최대 680cd/에 달하는 고 휘도를 구현하였다.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등에서 제공하고 있는 4K HDR 영상을 가장 최적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 행사는 그동안 이스트라 QLED TV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코자 특별 기획된 이벤트로,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하신 고객님들 모두에게 기본 할인 외에 모델별로 2만원에서 최대 15만원까지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구매고객 전원 HDMI 2.1 케이블 무상 증정 및 네이버 7% 추가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그는 또 더불어 이번 라이브 행사는 제품구매 특별 혜택 외에도 사전 댓글 이벤트 및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참여를 통하여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하여 이스트라 QLED TV 제품에 대한 디자인, 성능, 음질, 품질 정책까지 상세하게 고객님들에게 소개할 예정이여서 이스트라 QLED TV 시리즈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 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