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 슬기로운 구매 행사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 슬기로운 구매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를 대상으로 ‘슬기로운 안마의자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31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 총 5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카이저는 전후로 돌출하는 마사지 롤러를 통해 전신에 정교한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장착돼, 마사지를 받는 동안 등 허리와 종아리 부위에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 

카이저에는 어깨모드, 척추모드 등 부위별 코스를 비롯해 타이모드, 중국모드 등 22가지 마사지 코스가 내장됐다. 특히 무릎모드를 선택하면 다리 유닛이 무릎 부위에 위치하도록 조절되어 효과적인 무릎 케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스크린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돼 프로그램 선택도 편리하며, 마사지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측면에 탑재된 사이드 리모컨으로 등받이 각도와 다리 유닛의 길이 등을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신장에 따라 길이를 조절하는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누워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포지션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지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를 슬기로운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