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7월 마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7월 마감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2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대상으로 ‘7월 마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2일부터 31일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카이저시그니처 총 2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스마트 센서로 신체의 미세한 반응이 보내는 전기 신호를 감지해 사용자 맞춤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한 후 이에 최적화된 안마 코스를 자동으로 실행해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자사 타 제품과 달리 태블릿 PC를 기본제어 장치로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특색 있는 23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원터치 방식으로 구동할 수 있으며, 마사지를 받는 동안 동영상, 인터넷 등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볼이 내장돼, 후두부와 승모근, 척추라인 등 주요 포인트를 정확하게 지압하는 4D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어깨모드, 무릎모드 등 부위별 코스를 선택하면 더욱 집중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등 허리와 종아리 근육을 이완해주는 온열 기능,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해주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카이저시그니처 안마의자는 혁신적인 스마트 기술을 탑재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시그니처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