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비올라 스위치가 탑재된 체리 MV 3.0 RGB VIOLA 기계식 키보드의 화이트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체리 기계식 키보드에 새롭게 적용된 VIOLA 스위치는 독일에서 생산된 체리사의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로, 특허 받은 2단 선형 V-SHAPE 시스템으로 독특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상단 하우징을 투명하게 설계해 전체 키캡의 균일한 조명효과와 이를 통해 더욱 화려한 RGB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MV 3.0 RGB VIOLA 기계식 키보드는 알루미늄 하우징과 비키 타입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동시에 USB C타입 분리형 케이블과 무한 동시 입력, RGB 효과 조절 및 다양한 기능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의 깔끔함과 새로운 비올라 스위치의 기계식 키보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체리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V 3.0 RGB VIOLA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