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컴퍼니, 78개 송풍구 갖춘 넥밴드 선풍기 '지수라이프 FA12' 출시
상태바
오존컴퍼니, 78개 송풍구 갖춘 넥밴드 선풍기 '지수라이프 FA1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7.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하드웨어, 미니PC, 산업용PC, 액세서리 전문기업 오존컴퍼니(대표: 노대환)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언제 어디서나 활동의 제약 없이 쾌적함을 즐길 수 있는 넥밴드형 선풍기 '지수라이프(JISULIFE) FA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목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디자인된 FA12는 최대 210도 전체에 송풍구를 갖고 있다. 기존 넥밴드형 선풍기가 얼굴 쪽에만 바람이 집중되던 것과 달리, 목 전체로 바람을 보내주는 78개의 송풍구와 얼굴 쪽으로 바람을 보내주는 송풍구가 별도로 배치돼 얼굴과 목 전체에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4g의 가벼운 무게로 목에 걸쳐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4,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고효율/저소음 BLDC 모터를 채용해 최대 16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톱니바퀴형 블레이드를 탑재해 내부에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은 머리가 긴 여성이 사용하기에 더욱 안심이 되는 부분이다. 간편한 터치만으로 풍속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주변의 기온에 따라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붐비는 출퇴근길 지하철, 에어컨 바람이 충분히 닿지 않는 사무실 등 냉방이 충분하지 않은 실내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위해 활용하기 좋으며, 여름철 반려동물과의 밤산책 시에도 높은 효용성을 가지는 제품이다. 특히, 실내에서 활용 시 풍속을 1단으로 설정하는 경우 고작 26dB 정도의 소음으로 동작하므로 주변에 피해를 끼칠 염려도 없다.

오존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불과 며칠 되지 않는 장마가 끝나자마자 불볕더위가 지속되는 올 여름, 실내나 실외 어디서든 건강한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개인 냉방용품이 바로 넥밴드형 선풍기일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그는 "무선 선풍기 등 소형가전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지수라이프의 넥밴드형 선풍기 FA12는 넉넉한 사용시간과 강력한 풍량, 저소음 BLDC 모터로 실내나 야외 어디서든 무더위를 날릴 최고의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