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웰모아 등 디지털 안마의자 ‘가성비 TOP3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힐링존, 웰모아 등 디지털 안마의자 ‘가성비 TOP3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엄선해 ‘가성비 TOP3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한 달간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브랜드 제품을 각 10대씩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는 합리적 가격대에 뛰어난 사양을 갖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비욘드릴렉스는 철저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로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웰모아 유로보는 곡선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마사지 롤러의 섬세한 움직임을 통해 자극이 덜한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하체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은 종아리와 발을 풍부하게 감싸며 시원한 에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웰모아 블리스DX는 21년 출시된 신제품으로 탁월한 스트레칭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헤드 부위에는 머리패드와 완충패드가 2중으로 탑재돼 있어 더욱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발 부위에 내장된 롤러는 발 전체를 효과적으로 주물러준다. 또 팔걸이 부분의 스탠드형 리모컨을 통해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 오라클K5는 심플한 디자인과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목 어깨 마사지에 특화됐다. 목덜미를 꽉 잡아 눌러주는 주무름 동작을 통해 뭉치기 쉬운 목 어깨를 시원하게 풀어주며, 에어 마사지 강도를 5단계로 조절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TOP3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추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 해운대와 파주에 직영센터가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