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Y104 게이트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이하 CY104)의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CY104는 지난 7월 진행된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종료하며,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게이머는 물론 직장인과 재택 근무자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CY104는 기존의 어두운 색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되는 상큼한 컬러 조합으로 부드러운 크림 컬러를 베이스로 그린, 블루, 핑크 총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심리스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이미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검증받은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택해 내구성도 놓치지 않았다. 콕스의 대표적인 기계식 스위치인 황축, 갈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타건할 때마다 높은 만족감과 매력적인 키감을 선사한다.
콕스의 CY104는 색감과 키감만 신경 쓴 것이 아니다.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키보드로서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색감이 예쁘고 성능이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CY104를 추천한다”며 “더운 여름과 코로나로 지친 구매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색감과 키감 모두 완벽한 CY104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64,900원에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