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를 대상으로 ‘8월 스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일부터 8일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지점별 5대 한정 특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레전드는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좌석부에 푹신한 쿠션이 장착돼 뛰어난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 내부에 탑재된 4D 마사지 롤러는 전신을 이완해주는 편안한 안마감을 선사하며, 사용자의 몸 상태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1단계에서 8단계까지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왼쪽 팔 부분에는 LCD 터치 리모컨이 탑재돼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어깨, 등, 허리 등 부위별 집중 코스를 비롯해 필라테스 모드, 요람 모드 등 특색 있는 24가지 프로그램이 내장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레전드는 하체 피로를 풀어주는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전 기능이 추가된 에어셀을 통해 종아리를 풀어주는 동시에, 발 부위에 탑재된 에어셀과 롤러는 발 전체를 주무르며 섬세한 안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장에 따라 다리 유닛을 조절하는 다리 길이 자동조절 기능,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끼임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8월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전드를 선착순 할인 특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