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게이밍 스피커 'SP290' 구매 시 모바일용 그립 서포터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게이밍 스피커 'SP290' 구매 시 모바일용 그립 서포터 증정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2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P290 게이밍 스피커(이하 SP290) 행사 소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를 통해 SP290을 할인가 15,0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AFG01 모바일 게임용 그립 서포터를 증정한다.

SP290은 모던한 디자인의 2채널 스피커로 2.5인치 풀레인지 유닛이 탑재돼 보다 선명하고 맑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전면에 디자인된 에어덕트로 베이스 사운드의 효율을 높여주고 공기순환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깊이 있는 중저음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편의성이 극대화되는 USB 전원 타입으로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더 편리한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스피커 디자인은 하이글로시(high-glossy) 재질로 세련된 느낌을 주어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SP290 구매 시 증정되는 AFG01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를 위한 그립 서포터로, 우수한 통기성과 쫀쫀한 고탄성 재질을 갖춰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