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일렉트로마트 구미점에 브랜드존 입점
상태바
앱코, 일렉트로마트 구미점에 브랜드존 입점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23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일렉트로마트 구미점에서 앱코 게이밍 샵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일렉트로마트 구미점에 입점한 앱코 브랜드존은 게이밍 미니샵으로 기획되어 보다 궁금했던 앱코 게이밍 기어를 체험해볼 수 있다. 

국민 키보드라 불리는 앱코 K660 ARC를 비롯해 일렉트로마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E995P, 산뜻한 컬러 조합과 카일 광축 스위치를 탑재한 K662, 이 외에도 엠프리스, K9200, KM350, K995P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우스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A700, 가성비 마우스 A200과 A660 등이 전시돼 있으며, 최강의 가성비 헤드셋 MR500부터 게이밍 환경을 더 즐겁게 해주는 사운드바, PC 스피커 등 관련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키보드 입문자가 직접 보지 않고 게이밍 키보드를 고르는 것은 어려울 것"이라며, "다양한 앱코 게이밍 키보드를 직접 타건해볼 수 있는 일렉트로마트 구미점을 방문해 체험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스위치를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구미점뿐만 아니라 전국 일렉트로마트와 이마트에도 입점한 앱코는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해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