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JBL/하만카돈 신제품 출시 기념 ‘JBL베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JBL/하만카돈 신제품 출시 기념 ‘JBL베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8.2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JBL/하만카돈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JBL 음향기기를 대상으로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JBL베스트’ 프로모션을 25일부터 31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 즉시 할인과 7%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적용돼 JBL 인기 모델을 특별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JBL T500BT 블루투스 헤드폰은 155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으며, 폴더블 디자인을 사용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JBL 퓨어 베이스 기술을 담아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 포인트 기능도 지원해 태블릿으로 영화를 보던 중 스마트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JBL Reflect Mini NC는 운동 시 적합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부드러운 음질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탑재됐다. 땀과 습기에 강한 IPX7등급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팁을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해 소음 차단 기능이 있으며, 빔포밍 마이크로 착용자의 목소리를 제외한 외부 소리를 차단한다. 이와 더불어 안전한 운동을 위해 주변 소리 듣기 기능과 이어폰을 빼지 않아도 대화가 가능한 톡 쓰루 기능을 지원한다.

한 쪽 재생 및 충전 기능인 듀얼 커넥트와 크로스 차징이 내장됐으며, 운동하며 문자, 음악 재생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보이스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가성비가 뛰어난 사운드바 JBL BAR 2.1 Deep Bass는 레이스트랙 드라이버 4개와 돔형 트위터 2개로 이루어진 사운드바 본체와 165mm의 대형 진동판을 내장한 무선 서브 우퍼가 최대 300W 출력으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콘텐츠에 따라 맞춤 EQ를 제공하는 스마트 모드와 원본의 소리를 제공하는 표준모드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ARC(오디오 리턴 채널), HDMI, 광축 디지털을 지원해 여러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아울러 소리를 채널별로 분리하는 돌비 디지털 기술을 내장해 2.1채널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JBL/하만카돈 신제품 런칭 기념 'JBL베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행사 일정: 2021년 8월 25일 – 8월 31일 일주일 간
행사 사이트: G마켓
행사 혜택: 7% 즉시 할인 + 7% 중복 할인
행사 모델:
JBL T500BT 블루투스 헤드셋
JBL Reflect Mini NC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JBL BAR 2.1 Deep Bass 사운드바
JBL BAR 2.0 All-In-One 사운드바
JBL BOOMBOX2 블루투스 스피커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