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TV, 좋좋소 유튜버 이과장과 함께하는 ‘나도 이젠 유튜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라TV, 좋좋소 유튜버 이과장과 함께하는 ‘나도 이젠 유튜버!!!’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3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품질로 중소기업 1등 스마트TV 업체로 도약하고 있는 이스트라에서 오는 9월부터 유튜버 이과장의 이스트라 모델 선정 기념 나도 이젠 유튜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버 이과장은 독보적이고 참신한 중소기업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유튜버로, 이과장의 하루 인턴 코너를 통하여 이스트라TV를 소개하여 이스트라 브랜드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 후에도 이스트라TV와 함께 중소기업들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많은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특히나 이과장이 이번에 출연한 유튜브 웹드라마 좋좋소는 중소기업판 미생으로 불리며 매회마다 조회수 100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독자들에게 더욱더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한편, 이스트라TV는 국내 시장에 중소기업 최초로 UHD 안드로이드TV1등급 스마트TV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나 2021년 상반기에는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10 OS가 탑재된 쿠카TV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트라의 이번 이벤트는 91일부터 1031일까지 2달간 모집 진행되며 이스트라TV의 모든 모델에 대한 제품 리뷰, 활용 꿀팁 영상, 브이로그 등 이스트라TV와 관련된 모든 영상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