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SSG닷컴서 '아레나-X 제로 게이밍 의자' 최대 46% 할인 한정 판매 돌입한다
상태바
제닉스, SSG닷컴서 '아레나-X 제로 게이밍 의자' 최대 46% 할인 한정 판매 돌입한다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0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30일부터 SSG닷컴에서 아레나 엑스 제로(ARENA-X ZERO) 레드 게이밍 의자를 총 150대만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는 2016년 출시돼 2년만에 4만대 이상 판매된 제닉스 인기 게이밍 의자다. 출시 이후 재질과 내구성, 디자인 등 전반적인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품질을 선보이며 판매량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제닉스 측은 밝혔다.

제닉스 게이밍 의자 누적판매수 43만대 달성의 주역이기도 한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는 180도 뒤로 기울여지는 틸팅 기능을 지원하는 등받이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시트와 팔걸이로 제작됐으며, Class-4 등급 가스 리프트로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아레나 엑스 제로 레드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15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이번 할인 행사의 종료 시점을 예측하기 어렵다"며, "인기가 많은 제품인 만큼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