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카일 광축 텐키리스 키보드 'K511', 'K611' 프로모션 소식 알려
상태바
앱코, 카일 광축 텐키리스 키보드 'K511', 'K611' 프로모션 소식 알려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0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K511 카일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게이밍 키보드(이하 K511) ▲ABKO HACKER K611 텐키리스 카일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게이밍 키보드(이하 K611)의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K511 제품을 약 30% 할인된 금액 41,500원에, K611 제품을 약 34% 할인된 금액 3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511은 어반 그레이에 레드 포인트 키캡 디자인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K662 광축 키보드의 텐키리스 배열 제품이다. 화려하게 빛나는 LED 효과와 무한 동시 입력, 1,000Hz의 빠른 폴링레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쳐2를 채용해 게이밍 키보드로서 기본기를 갖췄다. 

K611은 핑크&화이트, 네이비&화이트&레드 컬러 조합으로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된 제품이다. 기계식 청축 느낌의 경쾌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클릭 버전, 상대적으로 정숙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리니어 버전, 두 가지 형태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카일 광축 스위치를 탑재한 광축 키보드로, 키감은 일반 기계식 키보드와 흡사하지만 적외선 센서와 3면 고정 방식을 적용했다. 튼튼한 센서 유닛과 탁월한 센서 수명, 광 밀집도를 높이는 렌즈 설계로 신호 인식 불가에 대한 위험 요소도 최소화했다. 

또한 광축 키보드의 장점인 IP68 등급 완전 방수/방진 기능까지 포함해, 게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오염에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IP68 등급은 방진 및 방수 관련 테스트의 최고 등급으로, 먼지로부터 제품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일정 깊이 물 속에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방진,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에만 부여된다. 

앱코 관계자는 "텐키리스 배열로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카일 광축 키보드를 이번 행사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