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13일 새로운 진공 유선청소기 '얼티밋홈 700'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일렉트로룩스의 진공 유선청소기 얼티밋홈 700은 고성능 싸이클론 기술과 1600W의 압도적인 흡입력으로 바닥의 모든 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설계된 '더스트 마그넷 사일런트 노즐'이 마룻바닥, 카펫 등 어떤 타입의 바닥에서도 최적의 먼지 흡입을 가능하게 해주며, 추가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3 in 1 노즐'을 활용하면 좁은 틈새부터 가구 위, 소파까지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6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미세먼지 입자를 99.99%까지 차단해 청소 후에도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6단계 필터 시스템은 ▲먼지통 내 싸이클론 ▲노즈콘 필터 ▲헤파13 필터 ▲3중으로 완성된 3D 미세먼지 필터로 설계돼 있어 깨끗하고 맑은 공기만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즈콘 필터와 헤파 필터, 3D 미세먼지 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얼티밋홈 700은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실용성도 높였다. 9m 길이의 코드와 XL 사이즈의 '소프트 휠(Soft-Wheel)'을 장착해 더욱 부드럽고 끊김 없는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버튼 한 번으로 분리가 가능한 먼지통은 하단의 뚜껑을 열어 먼지 흘림 없이 깔끔하게 비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1.6L의 대용량으로 먼지통을 여러 번 비우지 않아도 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진공청소기,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를 아우르는 완벽한 청소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며, "압도적인 흡입력으로 비교불가한 깨끗함을 선사하는 이번 신제품 얼티밋홈 700으로 더욱 쾌적한 실내 환경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