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카이저’ 등 추석연휴 상상초월 할인 진행
상태바
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카이저’ 등 추석연휴 상상초월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 카이저, 카이저시그니처 모델을 대상으로 ‘추석연휴 상상초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전드, 카이저, 카이저시그니처 총 3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레전드는 전신을 이완해주는 부드러운 안마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자동 프로그램과 동시에 4D 마사지 강도를 1~8단계까지 설정 가능해 취향에 맞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허리와 다리 부위 안마감도 탁월한 편이다. 마사지 롤러가 허리 부위를 밀어 올려 효과적인 마사지를 선사하는 한편, 종아리 에어셀은 회전 동작을 통해 다리의 뭉친 근육을 비벼 풀어준다.

카이저는 목 어깨 부위에 특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4D 마사지 롤러가 SL프레임을 따라 이동하며 뒷목과 어깨, 척추라인 등을 정확하게 지압해 준다. 또 발 끝에 감지 센서가 내장돼 사용자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머리 부분 양 옆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초미세 전류 반응으로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해 자동 프로그램을 추천, 실행하는 제품이다. 태블릿 PC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돼 마사지를 받는 동안 쇼핑, 영상 시청, 검색 등 모바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등허리와 다리 부위에 내장된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며, 무릎 모드를 선택하면 따뜻한 무릎 케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지마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