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톡톡 튀는 허니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2종 할인 진행
상태바
앱코, 톡톡 튀는 허니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2종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2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멀티컬러 육각키캡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2종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앱코 WKM620 미니 배열은 9,900원, WKM650 풀 배열 10,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모델은 숫자 키가 없는 텐키리스 버전의 키보드가 포함된 WKM620과 풀 배열 버전의 WKM650 두 가지로, 두 제품 모두 양손 사용이 가능한 좌우 대칭형 마우스가 키보드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마우스 휠은 면적이 넓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DPI로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DPI 조절 버튼도 마우스에 포함됐다. 

WKM620과 WKM650의 키보드에는 벌집을 연상시키는 육각형 키캡과 다양한 색상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으며, 홈오피스뿐 아니라 사무실 등의 공공장소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멤브레인 방식으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85키 텐키리스 버전의 WKM620은 핑크, 피치, 노랑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FN 단축키로 17개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용이하다.

또한 106키 풀 배열 버전의 WKM650은 핑크, 카키, 스카이블루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FN 단축키로 13개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우측 상단의 육각형 인디케이터로 포인트와 실용성도 동시에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