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블루투스 TV 사운드바 'BMF20'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비토닉 블루투스 TV 사운드바 'BMF20' 할인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0.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ABKO BEATONIC BMF20 TV 사운드바(이하 BMF20)의 할인 소식을 전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대한민국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BMF20을 약 37% 할인된 6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BMF20은 80W의 고출력으로 극장 수준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TV 사운드바로, 빌트인 우퍼를 탑재해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균형 잡힌 사운드를 기반으로 몰입감을 더해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특히 TV 스피커와 비교해 최대 8배 강력한 출력을 보여주는 80W 서라운드 입체 사운드를 바탕으로 기존 TV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작은 숨소리부터 폭발적인 소리까지 표현하여 공간을 프리미엄 사운드로 가득 채워준다. 섬세한 사운드와 몰입감으로 이제 집에서도 나만의 홈시네마를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광 블랙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고 섬세한 기능까지 더해 비토닉만의 프리미엄 TV 사운드바를 구현했다. 어느 사이즈의 TV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벽걸이 설치 시에도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또한, 무선 리모컨 기능을 제공해 원거리에서도 손쉽게 볼륨 조절, 베이스, 트리블 및 EQ 효과 변경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 총 7가지 LED 인디케이터 색상을 탑재해 모드 변경 확인도 직관적이며, 먼 거리에서도 LED 모드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