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 의자로 실용성과 편리함 모두 잡아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 의자로 실용성과 편리함 모두 잡아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0.1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출시한 '아레나 엑스 풋레스트 게이밍 의자'가 실용적이고 편리한 발 받침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제닉스측이 밝혔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게이밍의자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안함을 완비한 새로운 기준의 게이밍 의자다. 길이 조절이 자유로운 접이식 발 받침대가 추가되어 더욱 편안한 자세로 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으며,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높은 하중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튼튼한 강성의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채용하여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

접이식 발 받침대를 필요할 때만 꺼내 사용할 수 있고, 180도 각도 조절과 최대 7cm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높낮이, 각도, 앞·뒤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 버킷 시트 디자인의 특별한 소재와 고품격 마감을 통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재택근무가 잦은 시기인 만큼 의자의 기능성과 편안함 모두 느낄 수 있는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컴퓨터 의자에 앉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