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BR01S’ 컴퓨존 단독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BR01S’ 컴퓨존 단독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BR01S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하 BR01S)의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지난 29일부터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인 이번 행사는 BR01S를 구매하면 E02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이다. 

BR01S는 리얼 7.1채널을 적용한 게이밍 헤드셋으로, 각각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8개의 네오디뮴 사운드 드라이버와 2개의 서브 우퍼를 탑재했다. 독립된 사운드 드라이버가 사용자를 둘러싸는 구조로 각 공간에 여러 개의 스피커를 배치해 공간감을 연출하는 원리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가상 7.1채널만으로는 느끼지 못하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면에 드라이버를 활용한 디자인 요소와 내부가 보이는 아크릴 소재를 적용해 RGB LED가 더 역동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얼굴 형태에 맞게 각도 조절이 되는 회전식 암 구조의 이어컵을 채택해 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헤드셋 구매 시 증정하는 E02 블루투스 이어폰은 IPX5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를 지원해 비나 땀으로부터 안전하며, 일상 생활 속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증정 이벤트는 정해진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증정품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BR01S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