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후기 작성하면 알록달록 키캡 증정…콕스, JWK 스위치 키보드 'CX87'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포토후기 작성하면 알록달록 키캡 증정…콕스, JWK 스위치 키보드 'CX87'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키감을 가진 COX CX87 기계식 TKL 게이밍 키보드(이하 CX87)의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CX87 구매 후, 판매처에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COX 키캡 트레이 'CX157', 'CX158'을 증정한다. 

CX87은 지난 8월 출시돼 많은 사랑은 받은 특주축 키보드로, Durock, Everglide 등 특주 스위치를 생산하는 JWK의 스위치를 국내 처음으로 적용한 키보드다. 

콕스가 국내 최초로 적용한 JWK 스위치는 60g 키압의 H1 리니어와 70g 키압의 T1 넌클릭,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돼 기존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를 보인다. 

H1은 부드럽고 잡음 없는 깔끔한 타건감을, T1은 넌클릭 특유의 강한 걸림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PCA와 보강판 사이에 고밀도 폼을 적용해 타건 시 생기는 소음을 줄이고, 스위치와 PCA 사이 결합 안정성을 높여 더 만족스러운 타건감을 선사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CX157, CX158은 내열성과 내마모성을 모두 갖춘 PBT 키캡으로, 각인 위치가 일정하고 정교한 이색사출을 적용해 내구성과 디자인적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총 157키 구성으로, 66키 미니 키보드부터 108키 풀 배열 키보드까지 호환된다. 콕스의 감성을 담은 물고기, 바다표범, 문어, 돌고래 4가지 포인트 키캡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콕스 관계자는 "이번 포토리뷰 이벤트로 특주 스위치, 키캡 등 커스텀 키보드에 관심 있는 키보드 마니아의 마음을 저격하려 한다"며, "특주 스위치, 고밀도 흡음재 설계, 파라코드 케이블 등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CX87과 커스텀 키캡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