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오는 11월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OS 11이 탑재된 더함 우버 AMG 안드로이드 TV 제품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43인치에서부터 85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제품들을 기존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함 TV의 스토어 소식 받기를 설정하면 브랜드데이 하루 동안 사용이 가능한 소식받기 추가 쿠폰까지 제공된다.
11월 21일 동안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더함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1차, 2차 물량이 완판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던 UA551UHD 모델을 비롯하여, 압도적인 사이즈의 75인치 모델과 현재 사전예약 중인 85인치 모델까지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0월 15일 출시된 우버 AMG 라인업의 제품들은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OS 11을 탑재함은 물론이고, 영상의 화질을극한으로 끌어내 보여주는 기술인 돌비 비전과 실제에 가까운 현장감을 전달해주는 돌비 애트모스를 탑재하여 시청각의 품질을 높였다. 이는 사용자의 만족성에 초점을 둔 더함만의 기술력을 결합한 성과로, 타사들의 동일한 OEM 제품과는 차별화 된 행보를 걷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데이에 제품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HDMI 포럼 공식 인증 케이블을 증정해 TV 주변기기와의 호환까지 신경 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최장 2년 간의 A/S 보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사후처리까지도 준비되어있으며. 제품 구매 후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7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뷰 이벤트는 판매페이지 상품평,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카페 등 다양한 플랫폼에 리뷰를 작성 후 더함 홈페이지 또는 더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더함 네이버 브랜드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더함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