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편안함 강조한 게이밍 의자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 메쉬 PC 체어' 24일 출시 예정
상태바
제닉스, 편안함 강조한 게이밍 의자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 메쉬 PC 체어' 24일 출시 예정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 의자 1인용 컴퓨터 책상 브랜드 제닉스가 게이밍 의자 신제품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 메쉬 PC방 의자'를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ARENA-X Premium) 메쉬 PC 체어'는 3D 에어 소재로 만들어져 견고함과 쾌적함을 더했으며, 소파에 앉는 것처럼 뛰어난 쿠션감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목을 받쳐주는 헤드 쿠션과 몸 편안하게 감싸주는 고탄성 등 쿠션, 허리를 받쳐주는 허리 쿠션의 세 단계로 몸에 착 감기는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장시간 착석에도 신체의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틸팅 기능을 지원해 의자에 기댈 때 하판이 최대 130도까지 최적의 각도로 기울어지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지지한다. 지금까지 출시된 제닉스 게이밍 의자 중 가장 넓은 사이즈로 체격이 큰 사용자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돼 높은 하중에도 변형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튼튼한 강성의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채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리프트를 사용해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역대 게이밍 의자 중 가장 편안한 의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한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 메쉬 PC 체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닉스는 아레나 엑스 프리미엄 메쉬 PC방 의자의 출시를 기념해 제닉스 본사 스마트 스토어에서 10% 할인 이벤트와 무료 배송, 포토후기 이벤트 등을 24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