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새해맞이 작품 추가 및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새해맞이 작품 추가 및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1.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돋이’ 명화, ‘불꽃놀이’ 사진 등 작품 추가, 구매 고객에게 15.6인치 모델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2022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뮤럴을 통해 유명 화가가 그린 해돋이회화 작품 및 새해를 축하하는 불꽃놀이사진 작품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27인치 및 21.5인치 모델 구매 고객에게 60만 원 상당의 15.6인치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새해맞이 뮤럴 고객 사은 행사14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넷기어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집안에서도 가족끼리 새해를 축하하고 신년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해외 유명 해변을 배경으로 해돋이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모션 아트 작품을 추가했으며 미국 화가 조지 이네스(George Inness)와 프레더릭 에드윈 처치(Frederic Edwin Church)가 그린 해돋이 유화 작품을 선보였다. 또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실시한 신년 맞이 불꽃놀이 행사 사진과 여러 곳의 불꽃놀이 사진 작품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넷기어코리아는 2022년 새해를 맞이 뮤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안에 뮤럴 27인치 및 21.5인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MC315 모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27인치 블랙 프레임 3년 멤버십 포함 모델 및 21인치 라이트우드 모델의 경우 7만원 상당의 회전 마운트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안에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 역시 제공한다.

뮤럴 디지털 액자는 100% 와이파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자신의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뮤럴 디지털 액자에 전송할 수 있으며 미리 설정해 놓은 친구 및 가족들에게도 자신의 사진을 손쉽고 편리하게 공유가 가능하다. 빛 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레어 기술 적용 및 블랙, 화이트, 다크 우드, 라이트 우드, 차콜 그레이 5가지 고급 원목 프레임은 진짜 아날로그 액자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