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1월 미니빔프로젝터 GV30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1월 미니빔프로젝터 GV30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1.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V30 미니빔프로젝터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3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소윤석)1월 한 달간 GV30 미니 빔프로젝터 GV30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벤큐코리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판매 채널(디아이티솔루션, 리더웨이, 아솔컴퍼니, 해오름씨앤씨)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V30 미니 빔프로젝터를 구매한 후 사진이 포함된 구매 후기를 작성하고, 네이버 폼을 통하여 신청하면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 LED 미니 빔프로젝터 GV30 공간의 제약없이 실내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대 135도까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천장은 물론 기울어진 아웃도어 캠핑장의 텐트나 타프에도 편리하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또한, 정식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TV와 플레이스토어(Playstore)를 사용할 수 있어 애플TV+와 디즈니+ 같은 OTT(Over-the-top) 스트리밍 서비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탑재한 2.1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는 현존하는 미니빔 중 가장 강력한 16W 사운드 출력을 제공하며, 웅장한 베이스를 제공하는 우퍼를 탑재하여 저음역대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오토 수직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를 지원하여 화면 조정을 위하여 들이는 수고를 대폭 줄여준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미니 빔프로젝터 GV30은 재미와 간편함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하여 고안된 제품으로, 자유로운 투사각 조절과 편리한 화면 설정은 물론, 다양한 OTT 스트리밍 서비스 지원을 통하여 어디서나 손쉽게 영상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벤큐 GV30은 무상 1AS기간을 제공한다. GV30미니 빔프로젝터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