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아레나 전동 모션데스크 높이조절책상 화이트 컬러 1차 물량 완판 & 블랙 컬러 완판 임박
상태바
제닉스, 아레나 전동 모션데스크 높이조절책상 화이트 컬러 1차 물량 완판 & 블랙 컬러 완판 임박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1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브랜드 제닉스에서 출시한 높이조절책상 아레나-X 전동 모션데스크 화이트 컬러의 1차 물량이 모두 완판과 함께 블랙 컬러의 완판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아레나-X 전동 모션 데스크는 책상 옆면에 있는 전동모터를 통해 자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저 높이 660mm, 최대 높이 113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얼고 커브가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LPM코팅과 카본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은 물론 내구성도 강화되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공간 활용도까지 높였다. 상판의 사이즈는 1200mm, 1400mm, 1600mm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사이즈가 다양하게 출시됨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블랙과 화이트 프레임과 함께 블랙&레드 엣지, 블랙&블랙 엣지, 그레이&화이트 엣지 등 다양한 컬러의 상판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이나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전동 모션 데스크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화이트 컬러의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다. 블랙 컬러 또한 완판이 임박했기 때문에 전동모션데스크를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