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RGB 라이트 적용 PC사운드바 스피커 'BA-UMK90' 출시
상태바
브리츠, RGB 라이트 적용 PC사운드바 스피커 'BA-UMK90'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PC사운드바 스피커 'BA-UMK90'을 선보인다. 

BA-UMK90은 양쪽에 직경 52mm 유닛이 내장돼 정격 6W (3W+3W) 스테레오 출력과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깊이 있는 소리를 내며 저음을 보강했다. 다이얼 테두리에 스며든 LED는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양옆에 탑재된 ON/OFF가 가능한 RGB라이팅은 게임의 현장감을 제공하고 메탈그릴 외관은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스피커 유닛을 보호한다.

후면에는 헤드폰, 마이크단자가 위치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PC에 USB를 연결하여 전원 공급받는 저전력 제품으로 콘센트 부족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에도 충분하다.

한편 브리츠는 BA-UMK90 사운드바 구매자를 대상으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SF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UMK90을 구매만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