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BA드라이버가 탑제 게이밍 이어폰 '타이탄 인이어 BA에디션' 창고대방출 할인 실시
상태바
제닉스, BA드라이버가 탑제 게이밍 이어폰 '타이탄 인이어 BA에디션' 창고대방출 할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1.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키보드 마우스 브랜드 제닉스는 게이밍이어폰 타이탄 인이어에서 BA(Balanced Armature)가 들어간 타이탄 인이어 BA에디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제닉스의 게이밍 이어폰 타이탄 인이어 BA에디션은 기존 6mm 듀얼 드라이버에 BA 드라이버가 추가돼 선명한 고음역대를 표연해 사운드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며, 무엇보다도 고가형 이어폰에만 도입되던 탈착형 케이블을 지원해 유선 이어폰 단선 문제를 보완했다.

원형팁, 총알팁, 스펀지팁 등 다양한 팁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사용자의 귀에 맞는 팁이 제공되며 크롭 바디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외형을 보여주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착용감을 높여준다. 스마트폰, PC, 콘솔,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타이탄 인이어는 전용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이어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사용자의 귀 모양에 맞는 다양한 팁으로 고음질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창고대방출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제닉스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창고대방출 행사를 진행 중이며, 타이탄 인이어 BA에디션 이외에도 데스크 패트, 게이밍마우스, 모니터 받침대를 최대 50% 할인 및 무료배송, 한정 수량으로 판매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