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4월 1일 옥션 올킬 프로모션 통해 삼성전자 올인원 PC 판매
상태바
코잇, 4월 1일 옥션 올킬 프로모션 통해 삼성전자 올인원 PC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3.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1일 옥션에서 삼성전자 올인원 PC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인 DM530ADA-L78A 모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 올킬 프로모션으로 올인원 PC를 구매하면 7% 할인 가능한 MD 쿠폰, 중복 쿠폰, 5만원 상당의 스마일 캐시를 모두 사용한 1,189,440원의 혜택가로 최고 사양 올인원 PC를 만나볼 수 있다.

4차 예약 판매중인 올인원 PC는 4월 4일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한정으로 USB 4포트 허브 모니터 받침대를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 6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을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삼성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가 동봉된다.

서울 전 지역 제품 구매 후 9시~15시 사이에 퀵 접수를 한 고객은 당일 무료로 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경기 외 지역은 1만원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올인원 PC 라인업 최고 사양인 DM530ADA-L78A 모델은 11세대 코어 i7 CPU와 11세대 타이거 레이크 내장 그래픽을 사용하여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뒷면의 ZERO SCREW 메모리 도어를 이용하여 쉽게 RAM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37% 줄어든 설치 공간으로 좁은 면적에도 여유롭게 PC 설치가 가능하며 178도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각도에서도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윈도우 11이 탑재되었으며 상단에 내장되어 있는 웹캠을 활용하여 온라인 강의와 화상 채팅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