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창립 22주년 기념 고객감사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 최대 45% 할인 진행
상태바
제닉스, 창립 22주년 기념 고객감사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 최대 45% 할인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는 '타이탄 G 게이밍 마우스'가 '제닉스 창립 22주년'을 맞아 최대 45% 특가할인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타이탄 G 게이밍 마우스는 빠르고 정교한 고성능의 PAW 3389 센서와 함께 옴론 스위치 적용으로 우수한 클릭감과 함께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버튼 클릭 수명은 최대 2천만회로 내구성이 강화되었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버튼 설정도 가능하다. 최대 DPI는 16,000이며 이를 7단계에 걸쳐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해상도 모니터 사용자들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가 있다. 또한, 높이와 색상이 다른 교체용 DPI 조절 버튼이 추가로 제공되어 변경도 가능하다.

타이탄 G 게이밍마우스는 현재 제닉스 창립 22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4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타이탄 G 게이밍마우스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완벽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현재 22주년 특가할인도 진행되고 있는 만큼, 제품 구매를 고려중이라면 이번 행사를 절대로 놓쳐선 안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