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진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어로스 15P XD
상태바
게이머를 위해 만들어진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어로스 15P XD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4.1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많은 PC제조사들이 국내에서도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게이밍 노트북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제품은 물론 가격대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지만, 너무 많은 선택지로 오히려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고객도 늘어나고 있다.

제대로 된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이들을 위해 기가바이트가 30년의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엄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P XD를 제작했다. 최신 트리플 에이급 게임이나 고품질 콘텐츠를 막힘없이 즐기기 원했던 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스포츠카의 영감을 받은 어로스 15P XD의 바디는 고급 노트북 답게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스크린대 바디 비율을 높이기 위해 슬림베젤(3면 3mm)을 채택하여 꽉 채운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영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240Hz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CPU와 GPU의 성능이 중요하다. 고성능 게이밍노트북인 어로스 15P XD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가 탑재됐다. 지포스 RTX 3070은 엔비디아 2세대 RTX 아키텍처인 암페어를 기반으로 새로운 RT코어, 텐서코어, 스트리밍 멀티 프로세서 등으로 가장 사실적인 레이트레이싱 그래픽과 첨단 AI기능을 제공한다.

게이밍 노트북에 있어 성능도 중요하지만 발열 관리가 더 중요하다. 고성능 제품이라도 열을 잡지 못한다면 스토틀링이 걸려 성능 저하 현상이 생기기 때문이다. 하지만 기가바이트 어로스 15P XD는 발열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기가바이트만의 냉각시스템인 윈드포스 인피니트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71개의 블레이드 팬 2개, 5개의 히트파이프를 통해 효율적으로 열관리를 해줘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P XD에 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판매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