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4월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PC 라인업 판매
상태바
코잇, 4월 2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삼성전자 PC 라인업 판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4.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잇이 4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 네이버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는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구매 가능한 상품은 삼성전자 데스크탑, 올인원 PC, 갤럭시북2 노트북이다.

라이브 중에 제품을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를 1:1 상품으로 제공하고 방송 중에만 사용 가능한 즉시 할인 특가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구매 금액의 2%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메모리(RAM), SSD, HDD를 라이브 중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방송 중 두 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드린다.

올인원 PC는 올인원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사양인 DM530ADA-L78A 모델을 판매하며 각자 필요에 따라 SSD, HDD, RAM(메모리)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인텔 11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하고 인텔 Iris Xe 그레픽을 사용하여 한 차원 높아진 성능으로 PC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7% 줄어든 설치 면적으로 좁은 면적에도 여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며 포레스트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본품과 함께 삼성 무선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데스크탑은 총 4가지를 판매하며 DM500TDA-A38A, A58A, A59A, A78A 모델로 구성된다. 올인원 PC와 마찬가지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데스크탑 옆면이 팝핑 도어로 제작되어 내부 청소와 업그레이드를 손쉽게 할 수 있다.

갤럭시북 2 프로 노트북은 올해 4월 정식 출시된 노트북으로 인텔 12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이다. LPDDR5 16GB 메모리를 장착하여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처음 추가된 색상인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고급진 외관을 자랑하는 노트북이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