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상태바
팅크웨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 낄낄
  • 승인 2011.12.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가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아이나비 전용 단말기에 탑재된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를 대상으로 최신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 지도 화면 ▲ 검색 기능 ▲ 스마트 안내 ▲ 그래픽사용자환경(GUI, Graphical User Interface)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운전자가 주행 중 자주 사용하는 지도뷰, 교통정보를 별도의 메뉴 진입 없이 지도화면에서 바로 설정 할 수 있다. 특히 지금까지는 4개로 고정됐던 탐색 옵션을 지도화면에서 터치만하면 쉽게 바꿀 수 있게 개선됐다.
검색기능도 명확하게 분류된 검색결과와 아이콘 기반의 간편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퀵 검색에서 라이브 검색이 간편하게 바뀌고 새주소 및 등록지점 내 검색을 할 수 있다. 


운전자 환경에 맞는 스마트 안내기능을 제공한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주행거리, 운행시간, 평균속도, 주변 시설물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안전운행 구간 속도초과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하이패스 사용 차량은 고속도로 요금소 추천 차로 표시, 차량 주행속도와 도로선형을 고려한 적절한 시점의 안내, 버스전용 시간에 따라 차로를 안내한다.

스마트 디바이스 트랜드를 반영한 세련된 그래픽사용자환경(GUI, Graphical User Interface)도 제공한다. 메인화면, 환경설정의 디자인을 아이나비의 기존 컨셉에 최신 스타일를 반영했다. 또한 화면비율을 6:4로 통일하여 일관성을 높이고, 카메라 심벌을 동기화해 운전자의 시인성을 확보했다.
이외에도 간편한 마이 메뉴 설정, 교통요약 맵 내에 유고정보 및 현재교통상황 표시, 아이나비 3D 이미지 확대도 적용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함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에서 읽어주는 ‘DBR 혜낭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DBR 혜낭록’은 내비게이션 단말기 내 문자를 음성으로 변화하는 기능(TTS, Text To Speech)을 이용하여 경영지식, 마케팅, 혁신, 자기계발 콘텐츠를 운전 중에도 편하게 들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오늘부터 1달간 ‘DBR 혜낭록’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